본문 바로가기
  1. 무인정보단말기
  2. 장애 유형별 공통 UI 프로토타입
  3. 유통형
  4. 음성
무인 결제기 사용 교육 영상입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인결제기입니다.
화면 보기가 어렵다면 오른쪽 아래에 접근성 버튼을 눌러 음성 안내를 시작합니다.
띵동 안녕하세요. 음성 안내를 시작합니다. 시작안내입니다.
상품 결제는 전체 4단계로 첫 번째 상품 입력 두 번째 포인트 적립 세 번째 결제하기 네 번째 완료입니다.
아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상품 계산을 시작합니다. 바코드 인식 화면입니다.
안내에 따라 상품의 바코드를 인식시킵니다. 딸깍 입력 시작하기 버튼 상품 계산입니다.
첫 번째 단계 상품 입력입니다. 결제하실 상품의 바코드를 바코드 인식기로 인식시킵니다.
바코드 인식기는 단말기의 아래에 있으며 바코드는 상품 포장의 인쇄 부착되어 있습니다.
상품 입력시 상품 내용이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입력 상태에 전체 종류 0 전체 수량 0 구매 금액 0원 할인금액 0원 결제 금액 0원입니다.
입력 취소는 오른쪽에 가위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결제는 오른쪽 아래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모든 상품을 취소하시려면 결제하기 버튼 위에 전체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입력을 계속 합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삑 입력 덴마크 요구르트 하나 천원 첫 번째 종류입니다.
입력 상태에 전체 종류 하나 전체 수량 하나 구매 금액 1,000원 할인금액 0원 결제금액 1,000원입니다.
입력 취소는 오른쪽에 가위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결제는 오른쪽 아래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모든 상품을 취소하시려면 결제하기 버튼 위에 전체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입력을 계속합니다. 입력 상하 유기농 치즈 3단계 둘 14,000원 세 번째 종류입니다.
입력 상태 전체 종류 셋 전체 수량 넷 구매금액 17,500원 할인금액 1,500원 결제금액 16,000원입니다.
입력 취소는 오른쪽에 가위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결제는 오른쪽 아래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모든 상품을 취소하시려면 결제하기 버튼 위에 전체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입력을 계속합니다. 삑 입력 오뚜기 자른 당면 하나에 2,500원 다섯 번째 종류입니다.
입력 상태 전체 종류 다섯 전체 수량 6 구매 금액 56,500원 할인금액 1,500원 결제금액 50,500원입니다.
입력 취소는 오른쪽에 가위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결제는 오른쪽 아래에 결제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모든 상품을 다시 입력하시려면 결제하기 버튼 위에 전체 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상품 입력을 계속 합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딸깍 입력 결제하기 버튼 두 번째 단계 포인트 적립입니다. 예상 적립금액 30점입니다.
적립하지 않으시면 왼쪽이 아니오 버튼을 적립하시면 오른쪽에 예 버튼을 누릅니다 아니오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하기를 시작합니다.
예 버튼을 누르시면 휴대전화 번호 입력을 시작합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딸깍 입력 예 버튼 휴대전화 번호 입력입니다. 중앙에 숫자 버튼을 눌러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합니다.
입력 공 버튼 원하시는 숫자가 아니라면 오른쪽 아래의 지우기 버튼을 누릅니다.
입력 사 버튼 원하시는 숫자가 아니라면 오른쪽 아래에 지우기 버튼을 누릅니다. 모두 입력하셨습니다. 휴대전화번호 010-1234-1234입니다.
아래 확인 버튼을 눌러 입력하신 번호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번호가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결제하기를 시작합니다.
모든 번호를 다시 입력하시려면 왼쪽 아래의 전체 지우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딸깍 입력 확인 버튼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세 번째 단계 결제하기입니다. 총 결제 금액 55,000원입니다.
결제방법은 전체 다섯 방법으로 첫 번째 신용카드 두 번째 NIA 페이 세 번째 쿠폰 사용 네 번째 바코드 할인 다섯 번째 기프트 카드입니다.
결제 방법 버튼을 누르시면 결제를 시작합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딸깍 입력 신용카드 버튼 결제입니다. 결제하시려면 단말기 본체 이어폰 구멍 오른쪽 아래에 카드 인식기에 카드의 앞면을 위로 향하여 끝까지 넣습니다.
삑 입력 카드 카드가 들어갔습니다. 정상적으로 결제되면 완료를 시작합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띵동 정상적으로 결제되었습니다. 카드가 배출됩니다. 배출된 카드는 카드 인식기에서 돌려받습니다. 삑 입력 카드 배출 카드가 배출되었습니다.
네번째 단계 완료입니다. 영수증 출력입니다. 출력하지 않으시면 왼쪽에 아니오 버튼을 출력하시면 오른쪽에 예 버튼을 누릅니다.
아니오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사용을 종료합니다. 예 버튼을 누르시면 영수증 출력을 시작합니다. 다음 활성화되는 음성 안내를 따라 상품 계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딸깍 입력 예 버튼 영수증 출력입니다. 영수증은 단말기 본체 이어폰 구멍 오른쪽 아래의 카드 인식기 아래 영수증 출력기에서 배출됩니다.
영수증은 출력이 완전히 끝나고 받습니다. 구매하신 상품 카드 영수증 이어폰 등 잊으신 물건이 없는지 다시 한번 더 확인합니다.
5초 뒤 모든 사용 설정이 초기화 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성 안내 무인 결제기 사용 교육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김민수 선임(053-230-1380)
최근자료수정일
2024-03-25